2022학년도 제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이수 안내
- 작성자 배효빈
- 작성일 2022-09-01
- 조회수 7183
안녕하세요.
교직지원센터입니다.
2022학년도 제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이수 안내입니다.
실습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(응급처치및심폐소생술) 교직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.hwp
-
Flexer Server - 교직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 내용
2022학년도 제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시행 안내
1. 이수 대상 : 2023년 2월/ 2023년 8월 졸업예정자
가. 4학년 학생 전체 (7학기 이상 이수중인 자)
나. 3학년 2학기 학생 전체 (6학기 이수중인 자)
다. 3학년 1학기 학생 중 실습 참여 횟수가 0회인 학생 (5학기 이수중인 자 중 실습 0회 이수자)
※ 2022학년도 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대상자에게는 별도 안내문자 (또는 샘물 PUSH)가 발송됩니다.
2. 이수 절차 : 샘물 통합정보시스템 - 응급처치 신청(학생용)
가. 기간: 2022. 9. 1.(목) ~ 2022. 9. 7.(수)
나. 방법: 샘물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 시 반드시 희망 분반에 맞게 신청
다. 실습 날짜
- 1분반) 9.23. (금) 10시~ 13시 / 최대 50명까지 신청 가능
- 2분반) 9.26. (월) 10시~ 13시 /최대 50명까지 신청 가능
- 3분반) 9.28. (수) 10시~ 13시 /최대 50명까지 신청 가능
※ 분반 별50명까지신청 가능하며, 인원 초과 시 해당 인원은교직지원센터에서 임의로 배정예정입니다. (문자 또는 샘물 PUSH 안내 예정)
※ 신청기간 이후 추가 신청은 불가합니다.
3. 대상자 별 실습 확정 날짜 안내
- 방법: 2022. 9. 12. (월)개별 문자(혹은 샘물push알림)확인
4. 대면 실습
- 분반 별 교육 날짜에 맞춰 실습 진행
5. 실습 장소 : 미래백년관 B1 밀레홀
6. 만족도 조사
- 링크: 교직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추후 안내 예정